호기심 많은 자의 기록. 여행, 맛집, 일상에 대해 남겨두고자 합니다

[서울 상도동] 상도실내 포장마차-수요미식회-오징어물회 통찜,회 본문

맛집

[서울 상도동] 상도실내 포장마차-수요미식회-오징어물회 통찜,회

한걸음한걸음씩 2019. 9. 27. 18:58

<서울 상도동>

 

상도 실내 포장마차


 

오징어회를 참 좋아하는 1인인데

수요미식회에 나온 포장마차가 있다 하여 찾아가 봤습니다

6시 전에 갔더니 겨우 1자리 남아있었네요

역시 인기 많은 곳인가 봅니다

 

 

오징어회

크~~ 저 투명함이 보이시나요?

주문 즉시 잡아서 바로 떠주니 안 싱싱하면 이상한 거겠지요~

특히 올가을 오징어가 많이 잡혀 풍족하게 먹을 수 있겠네요~

 

 

오징어통찜

이 오징어 통찜을 포기 못해서 오징어물회를 포기해버렸다는... OTL

두 명이서 오징어 통찜과 오징어회만 시켜도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어요

오징어 통찜은 싱싱한 오징어를 바로 쪄서 내장채로 드시면 되는데. 내장을 못 드시는 분이 간혹 계시더라고요.

그런 분들께는 오징어물회를 권해드립니다~

 

 

수요미식회 사진

 

이 글을 작성하는데 오징어물회를 못 먹었다는 생각에 갑자기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ㅎ

내일 한번 찾아가 봐야겠어요~

 

 

매일 17:00 - 24:00  일요일은 쉽니다.

 

 

 

 

제가 직접 가서 사 먹고 기록하는 후기입니다~

공감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!

^_______^